추천 아이템
  제1회 섹스면..
레드홀릭스 행사부스에서 진행..
  174회 성스러..
성스러운 레홀 언니들 방송하..
  소녀, 천국에 ..
그때 나는 일주일에 세 번 이..
  아직도 신청을..
이번주 곧 마감예정인 #섹스면..
팩토리_Article > 책, 영화
[리뷰] 멀티 오르가슴 바이블 - 진짜 섹스를 만나는 방법  
0

저자 조명준 / 기획 레드홀릭스 [멀티 오르가슴 바이블] ㅣ라이스메이커

교보문고 건강분야 7위, e북 베스트셀러 15위 등극에 이어 계속해서 순위가 쭈욱~ 오르고 있는 책 <멀티 오르가슴 바이블> 을 파헤쳐봅니다. 
 

지난 8월 24일 멀티 오르가슴 바이블 특강 및 출판기념회 현장사진

레홀러분들은 아시겠지만, 저자 조명준은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레드홀릭스와 함께 섹스를 주제로 세미나와 컨설팅을 진행해왔습니다. 그 과정에서 정말 많은 사람들이 섹스를 제대로 즐기지 못하고 있었고, 이런 강의와 콘텐츠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으면 좋겠다는 피드백을 받기도 했죠. 


멀티 오르가슴 바이블 제작 미팅 중인 레홀팀 / 라이스메이커 / 저자 조명준

그래서 레드홀릭스는 저자 조명준과 함께 좀 더 많은 사람들이 진짜 섹스를 즐길 수 있도록 2018년 2월부터 1년이 넘는 기간 동안 <멀티 오르가슴 바이블>을 기획하였고, 다양한 사람들의 경험과 고민을 유형별로 정리하여 솔루션을 이론화한 결정체 <멀티 오르가슴 바이블>을 출간하게 되었습니다.
 
하나하나 일러스트를 그리고 원고 편집과 검수를 하면서 점점 이 책의 필요성을 느끼게 된 결정적인 이유는 3가지

첫번째는 섹스는 오르가즘에 도달하려는 목적을 이루면 바로 끝내버리는 것이 아니라, 오르가즘 전 상태의 그 쾌감을 오래 유지하면서 즐기는 것이 진짜 섹스라는 것,

두번째는 이로 인해 경험하게 되는 멀티 오르가즘은 지금까지 경험했던 오르가즘(강하지만 짧아서 아쉬운)보다 더 풍부하며 섹스에 만족감을 느끼게 된다는 것(특히 남자도 자지만이 아니라 골반 전체로 쾌감이 확장하는 경험을 할 수 있다는 것!)

마지막은 기존 섹스 책들의 경우 어려운 훈련법과 알아 들을 수 없는 이론으로 인해 실패를 경험하게 되지만, <멀티 오르가슴 바이블>은 쏙쏙 읽히는 표현과 방법, 에둘러 표현하지 않는 정확한 일러스트를 통해 누구나 쉽게 경험할 수 있게 만들었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멀티 오르가슴 바이블에는 어떠한 내용이 담겨있을까요!


저자 조명준 / 기획 레드홀릭스 [멀티 오르가슴 바이블] ㅣ라이스메이커

<멀티 오르가슴 바이블>의 목차를 살펴보면 총 3장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목차가 길어 어떤 내용을 담았는지 간단하게 요약해봤습니다.

1장은 멀티 오르가즘을 경험하기 위한 남자가 준비해야 할 훈련법이 정리되어 있는데요.

많은 남성들의 관심사죠. ‘성공하는’ 사정조절법이라고 말할 정도로 그 방법이 구체적이고 원리를 이해하기 쉽습니다. PC근육 강화를 위한 훈련과 호흡법부터 실제 발기력과 사정조절에 영향을 주는 고환상태 체크 및 마사지, 사정감이 들 때 이완시키기 위한 훈련과 쾌감 확장을 위한 마사지 및 운동법이 담겨있습니다.

2장은 여자를 위한 훈련법, 질 내부 감각을 깨우기 위한 방법들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질의 감각이 깨어나지 않은 상태에서의 섹스는 죽은 섹스와 같다고 저자는 표현합니다. 그만큼 질의 감각이 깨어난 상태에서의 섹스와 아닌 섹스는 차이가 분명해 보입니다. 질이 살아나는 4단계와 함께 질을 살리는 질 내부 마사지부터 자위법, 구체적인 커닐링구스 방법, 효과적인 오럴섹스를 위한 혀 단련법 등이 담겨있습니다.

마지막 3장은 기존 피스톤 운동의 문제점을 설명하면서 질 내부의 변화를 느끼면서 쾌감을 증폭시켜주는 멀티 오르가즘을 위한 섹스법을 구체적으로 설명합니다. 실제 섹스 테크닉이 담겨있는 거죠.

내용을 조금 더 구체적으로 살펴볼게요.



저자 조명준 / 기획 레드홀릭스 [멀티 오르가슴 바이블] ㅣ라이스메이커
 
“사정을 조절한다는 의미는 사정을 억지로 참는 것이 아니라 페니스에 오는 쾌감을 제대로 즐기는 것이다. 그런 생각을 가져야만 여자를 위해 사정을 참는 것이 아니라 자기 자신을 위해 사정을 조절하는 것이라는 분명한 목적을 가질 수 있다. 하지만 남자들은 한 번도 그런 생각을 하지 않았다. 그래도 젊었을 때에는 쉽게 발기할 수 있었기 때문에 한번 사정을 하고도 또다시 섹스를 할 수 있었다. … 남자들은 자신이 젊어서 정력이 강하기 때문에 욕구가 자주 발생하는 것처럼 말하고 있지만 사실은 자신이 원하는 만큼 성적 쾌감을 충분히 즐기지 못하다보니 부족한 부분을 채우기 위해 섹스에 집착하는 것뿐이다.” _<멀티 오르가슴 바이블>_1장 남자, 완벽한 관계를 위해 알아야 할 것들 중 


저자 조명준 / 기획 레드홀릭스 [멀티 오르가슴 바이블] ㅣ라이스메이커
 
“클리토리스를 애무할 때 가장 범하기 쉬운 실수는 클리토리스 귀두의 민감성에 대해 너무 과소평가를 한다는 것이다. 그래서 처음부터 공격적으로 클리토리스부터 애무를 하면 너무 강해서 여자가 놀랄 수도 있고 자신도 모르게 밀쳐낼 수도 있다. 그렇기 때문에 처음부터 클리토리스를 자극하기보다는 주변을 먼저 애무를 하고 그 다음에 다가가는 것이 좋다.” _<멀티 오르가슴 바이블>_2장 여자, 자신도 몰랐던 다채로운 감각을 깨우는 기술 중


저자 조명준 / 기획 레드홀릭스 [멀티 오르가슴 바이블] ㅣ라이스메이커
 
 
“여자의 질이 살아나서 꿈틀대기 시작하면 페니스를 움직여서 질에 자극을 준다. 남자들은 피스톤 운동에 익숙하기 때문에 자신도 모르게 강하고 빠르게 피스톤 운동을 하려고 할 것이다. 하지만 밀착 삽입을 한 상태에서는 피스톤 운동보다는 엉덩이를 좌우로 움직이기만 해도 질에 커다란 자극을 준다. 남자가 크게 몸을 움직이려고 해도 잘 되지 않을 것이다. 좌우로 움직일 때 페니스가 좌우 질 벽에 닿을 정도면 충분하다. 이때 얕은 삽입을 하면 질 벽을 쿡쿡 찌르게 되고 깊은 삽입을 하면 페니스의 몸체가 좌우 질 벽을 자극하게 된다.” _<멀티 오르가슴 바이블>_3장 남과 여, 멀티 오르가슴을 위한 섹스의 기술 중
 
본문과 함께 세부 페이지에서는 마사지법, 훈련법 등이 아래 그림과 같이 자세히 소개가 되어 있어요.


 
대부분의 남자들이 천골이 굳어있어 쾌감이 골반으로 확장하기 어렵다고 해요. 그래서 쾌감 확장을 위한 천골마사지와 골반풀기 운동이 방법론이 이렇게 담겨있고,
 

질 내부를 마사지하는 손동작 그림도 이렇게~

뭔가 점점 섹스 바이블의 내음새가 물씬 느껴집니다. 이밖에도 책을 읽기 전 <멀티 오르가슴 바이블>의 기본 내용을 소개하는 레홀픽 영상도 시리즈로 찍었으니, 한 번 살펴보세요~
 

레홀픽 멀티 오르가즘 특집 - 세번째 영상 '섹스에도 원리가 있나요?'

참, <멀티 오르가슴 바이블>은 전연령대 모두 구매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하나 팁~!


전자책 19금 성인버전 [멀티 오르가슴 바이블] e북 아이폰 캡쳐

전자책의 경우 19금 성인버전이 따로 발행되었어요. 성인버전은 위 사진과 같이 체위나 질 내부 피스톤 운동의 표현 등의 테크닉 설명을 위한 사실적이고 아주 구체적인 삽화가 약 30개 추가 되었고요. 현재 교보문고에서 3주간 독점 판매중이지만, 추석 이후에는 yes24와 기타 전자책을 지원하는 플랫폼에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매 정보는 기사 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어쩌면 지금까지 생각했던 섹스와 다르다고 생각할 것이다. 과연 그것이 가능할지 의문을 가질지도 모른다. 하지만 걱정할 필요는 없다. 책을 읽어보면 알겠지만 지금까지 해오던 섹스와 크게 다르지 않다. 단지 성적 쾌감을 자신이 원하는 것만큼 온몸으로 충분히 즐긴다는 것뿐이다. 한 번이라도 제대로 섹스를 즐겨본다면 지금까지 해온 섹스는 껍데기라는 생각이 들 것이다.” _<멀티 오르가슴 바이블>_저자 서문 중

저자의 서문 중 기억에 남는 문구인데요. 이 책을 다 읽고나서 서문을 읽어본다면 더 깊이 공감할 수 있을 겁니다. 

섹스는 본능이 아니라 학습입니다. 우리 모두 성적으로 완벽하지 않음을 인정하고, 뇌에 의존하는 자극적인 섹스가 아니라 서로! 온몸으로 쾌감을 즐기는 섹스를 <멀티 오르가슴 바이블>을 통해 배워보는 건 어떨까요?

당신도 진짜 섹스를 경험할 수 있길 바랍니다.
 
레드홀릭스
섹스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http://www.redholics.com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
 
나무지게 2019-09-03 17:15:05
책구매햇는데 연락이없네요....
펄리/ 어디서 구매하셨어요?
1